불건마 호치민 풍투이 마사지


독특한 왕관 모양의 라운지 구조와 정교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테라스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늑한 소파에 앉아서 해질녁의 호안끼엠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에코걸과 함께 칵테일 한 잔 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깔끔한 시설도 만족스럽지만 가성비 까지 뛰어나 인기있는 가라오케로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 소통이 편리하다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베트남 호치민 투덕에 위치한 유명한 야시장으로 현지인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고급 호텔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비용이 높을 것 같지만 기본 50 만 동에서 최고 250 만 동(VND) 사이로 하노이 마사지 가격 평균과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저희가 아쉽게 픽업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지만 위치가 아주 좋은 곳에 있어 계신 곳 어디에서 출발하셔도 10~15분 이내로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오시기 전에 반드시 예약하고 오셔야지 대기 없이 바로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필요한 이유는 회전에 있어 방 청소나 일하는 친구들 몸가짐도 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에 바로 도착하셔서 말씀 주시면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하시고 출발하실 때 말씀 주시면 바로 세팅해두고 기다리겠습니다.


길어봐야 두 시간이기에 일정에 무리도 없을뿐더러 술을 안 좋아하신다면 가라오케 가서 억지로 술 한잔하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딱 알짜인 그 코스만 즐기시고 또 여행으로 무리 없이 복귀하시기에 가장 좋은 코스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하노이 마사지를 조금이라도 아시려면 베트남 아가씨들의 성향에 대해 조금은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로 딱 나누어져 있습니다.


벨보이는 투숙객의 짐을 방까지 운반해 주는 직원을 말합니다. 만약 벨보이가 체크인할 때 함께 따라와서 짐을 옮겨주었다면 20,000동 ~ 50,000동(약 1,000원 ~ 2,500원)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탈의실로 안내를 받아 사이즈에 맞는 옷을 입습니다. 사이즈는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좀 편하게 입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한 치수 큰 거를 입으시는 게 좋습니다.


실제 다낭 국제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 차량이동으로 약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다낭 마사지 업소들의 간단한 정보 및 주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며 24시간 영업으로 밤 늦은 시간이라도 언제든지 방문해서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수준의 시설들과 함께 저렴한 나트랑 가라오케 가격의 메리트까지 누릴 수 있어 매력적인 가라오케입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함께 이곳으로 데이트를 오거나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


세부 10년차 교민이 바라보는 필리핀 세부의 줄리아나 클럽 밤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해요.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 블로그 세부 자유여행 순진한 알렉스 입니다 2017년 [세부에서 무조건 따라하기편]... 일단 존나게 보수적인 애들은 보수적인데 한국인들은 베트남에서 종특으로 매우우호를 찍고 들어간다. 드라마며 화장품이며 먹는거며 한국거라면 매우매우매우 좋아하니 한국남자들의 이미지도 덩달아 높다.


베트남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는 다낭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낭은 그만큼 관광지가 발달 되어있어 즐길 거리 또한 많습니다. 다낭 밤문화 가이드 뿐만 아니라 여행지 렌터카 정보도 베트남 로망스가 한 곳에서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타임 쉬고 덕분에 흐른 땀에 샤워 한번 더하고 나와서 맥주 한잔 하는데 정말, 정말 시원했습니다. 소파에 앉아서 핸드폰 좀 보고 있으니 제 위에 턱 하니 안겨서 앉아버리더라고요. 별생각이 다 들었지만 생각은 내버려두고 무슨 기력이었는지 소파에서 분위기 한번 더 잡아 봅니다.


아무래도 저녁에는 일정이 많기에 오전에 방문했지요. 낮에 마사지 샵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건물 후면을 통해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별내불암로점 옆옆 건물이고, 바로 옆에는 롯데리아가 있습니다. 이게 뭔가 싶겠지만 무슨 넷플릭스처럼 월 고정비를 지불하고 주 몇회이상 주 몇시간을 같이 보내면서 고정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다. 보통 월 천만동 한국돈으로 월 50만원을 지불한다고 들었다.


가루다공원은 비슈누 신과 그가 타고 다니던 가루다 등 여러가지 조각상들을 볼 수 있는 공원이에요. 자율관광 후에 짐바란으로 이동해 해변에서 선셋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 세트디너를 즐기시고, 마사지 센터에서 아로마 마사지를 1시간 동안 받으신 후 호텔 또는 공항으로 샌딩받으시면 투어가 종료됩니다. 알아보다 보니까 풀빌라라는 밤문화도 존재하고 있던데 이게 생긴지 오래 되지 않은 방식이라고 했어. 지금은 혼자간 거라서 풀빌라까지는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다음번에 여기를 방문하게 되면 풀빌라도 한 번 가보려고. 여기는 유흥이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는데 수영도 하고 맛있는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고 빵빵한 노래에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식이었다.


메뉴에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 와인, 맥주 등이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의 국제 가라오케는 총 35개 이상의 넓은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냉방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쾌적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은 베트남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최신곡들도 잘 준비되어 있으며 고품질의 사운드 시스템과 화려함을 더해줄 레이저 조명 시스템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비엔동 호텔에 오토바이를 타고가니까 입구에 경비들이 많아서 오토바이 대충 세우고 주차종이 받을때 "마싸, 마싸"그러면 알아서 엘레베이터까지 안내를 해줍니다.

인천립카페 립카페 대전립카페 부산립카페 인천립카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